The Paracia Story.

A Union of Up-and-coming Shoemakers
Based in Madrid and Seoul

파라시아는 서울과 마드리드를 중심으로 한 신발쟁이들의 공동체입니다.
우리 이름은 Para(파라 – 위한), cia(시아 – 회사) 두 스페인 단어들로 이루어집니다.
파라시아는 제조, 유통,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젊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신발 브랜드를 런칭하는 꿈을 실현하도록 도와줍니다.
미니멀리즘과 실용주의는 우리의 모든 제품과 비지니스에 뿌리깊게 존재하며, 파라시아의 모든 신발들이 미의식과 품질, 합리적인 가치가 조화를 이루게 하는 큰 이유입니다.

Our Products.

There’s Nothing Like a Real Thing

천연 가죽은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져다 주는 최고의 소재입니다.

파라시아는 신발 전체를 구성함에 있어 가죽을 기본 소재로 합니다. 가죽의 사용이 신발 외부 표면으로 국한되어지는 일반 운동화들과 다르게, 대부분의 파라시아 신발들은 신발 내부 또한 가죽으로 만들어 집니다. (라이닝: 송아지 가죽, 인솔: 베지터블 소가죽)

가죽만이 가져다 줄 수 있는 견고함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은 이제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베지터블 가죽은 친환경 식물성 염료인 탄닌으로 무두질하여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오래될수록 가죽 본래의 좋은 색감과 촉감을 살려주어 빈티지한 멋을 더하는 최고급 소재입니다.

The Authentic and The Aesthetic

질좋은 소재의 꼼꼼한 선택과 신발 한 쌍을 만들기 위한 1000번의 망치질과 70여가지의 다양한 수제화 공정들은 파라시아의 모든 신발들이 고유한 미의식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게 합니다.

천연 고무를 사용하여 만든 크레이프 밑창 (Crepe Sole) 은 가볍고 유연합니다. 독특한 질감과 형태, 색감들은 크레이프 밑창만이 가진 특별한 아름다움을 표현합니다. 또한, 신발 곳곳에 사용된 다양한 수제화 공정들은 기계로 찍어낸 완벽함 보다는 각각의 신발들이 가진 고유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미니멀리즘 안에서 표현되는 A Few Artwork는 파라시아만의 소통 방식입니다.

Shoes of Lifetime.

우리는 삶의 정말 많은 시간을 신발과 함께 합니다.

파라시아는 사용자들이 우리의 신발과 더 오래 함께 할 수 있도록 작은 것 까지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답고 편안해 지는 가죽 소재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날 수록 발 모양에 맞춰지는 가죽 안창, 추후 교체 가능한 밑창의 가죽 패치 등은 파라시아 실용주의의 근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