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cia Now

Contemporary premium footwear

파라시아는 마드리드와 서울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모던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파라시아는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언제나 당신의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당신의 신발장에 파라시아가 놓이는 순간, 어떤 옷차림에도 변함없이 완벽한 어울림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Our Story

Para [For:위한] & Cía. [Co.:동반자]

파라시아는 오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넘어 시간이 지나도 지루하지 않을 신발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에서 시작한 작은 프로젝트였습니다.

클래식 더비에서 스니커즈까지 적은 양이지만 다양한 제품을 만들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세련된 감각을 잃지 않으면서 오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다양한 소재와 새로운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신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파라시아는 PARA(FOR : 위한) Cía. [Co.:동반자] 의 두 스페인 단어로 이루어졌으며, 파라시아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와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신발을 신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좋은 디자인과 품질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함께 만드는 브랜드, 파라시아 입니다.

Live Well

더 나은 삶을 위하여

우리의 발은 평생 동안 삶의 무게를 견딥니다.

당신이 이 사실을 알고 스스로의 삶을 존중한다면, 당신 발에 대해 좀 더 소중히 생각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파라시아는 소재를 선택할 때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소재 사용을 기본으로 하며, 안감에 가죽을 사용하여 처음 발이 닿을 때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당신의 발 모양에 맞춰 변형되기 때문에 오직 ‘당신만의 신발’이 됩니다.